자유게시판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작성자 : *** 날짜 : 2023-08-30 조회수 : 146

안녕하세요. 2일 전 헛걸음을 하게 만들어 죄송하다는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이 곳에 남기면 누군가 봐주시리라 생각해서 글을 남깁니다.


간략히 설명하자면, 2일 전 샤워하는 도중 긴급출동 sos 문자가 가족에게 발송되었습니다. 핸드폰을 건드릴 사람이나 동물 등 아무도 없었는데도 불구하구요.. 가족은 그걸 보고 저에게 연락했으나 제가 샤워 중이었기에 연락을 받을 수 없었습니다. 무슨 일이 났다고 판단하여 119와 112를 집으로 보내게 되었습니다. 샤워하고 나와보니 경찰이 현관에 와있는 상태라 깜짝 놀라 옷을 입고 수습했습니다. 뭔일이 있었는지는 그때 경찰을 대면하고야 전말을 알았습니다.


저는 경찰만 대면하였고 돌아갈 때 사과 인사를 드렸으나, 이후 들어보니 구급차도 밖에 와있었다고 하더라구요. 전혀 몰랐습니다. 그래서 늦게나마 꼭 사과의 말씀을 전하고 싶었습니다.


sos 오류를 첨부하여 핸드폰 고객센터에 문의했으나.. 오류 로그만으로는 문제가 왜 나타난지 알 수 없고 해당 상황을 재현 및 녹화해서 재문의하라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다만 추후 동일한 문제가 나타나지 않도록 다방면으로 해결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모쪼록 제가 의도한 상황은 아니나 저로 인해 발생한 일이기에 사과를 드리는 것이 맞다고 생각합니다. 정확히 어디 소방서에서 오신지 모르기 때문에 이 곳에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용인과 수원 경계에 위치한터라 어쩌면 수원에서 오셨을수도 있겠지요…) 다시 한번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항상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목록

해당 페이지는 SNS스크랩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facebook 공유하기
twitter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naverblog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