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이천소방서, 소방안전 저해 5대악 집중 단속
작성자 : wjdgnsoo 날짜 : 2015-12-04 조회수 : 89
이천소방서(서장 조승혁)는 자율적 안전관리 의식 확산 및 시민 안전확보를 위하여 소방안전 저해행위 5개 분야에 대하여 12월 1일부터 내년 3월 9일까지 100일동안 집중 단속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는 소방차량 출동방해 및 출동구급대원 폭행 등 소방활동 방해사범, 소방시설 폐쇄·차단 등 소방시설 유지 관리 소홀, 무허가 위험물 저장·취급 등 위험물 안전관리 실태, 부실 소방공사 방지를 위한 소방시설 설계·시공 적법성 , 무검정 소방용품 등 불법 소방용품 판매 및 사용행위를 단속할 방침이다. 

5대악 근절을 위하여 이천소방서에서는 3개 단속팀이 운영되며, 사전통보 절차를 생략하고 불시출입 단속하며 위법사항 적발시 조치명령, 과태료, 입건 처분 등 엄중 대처할 예정이다. 

이천소방서 관계자는“화재가 많이 발생하는 겨울철 동안 각 소방대상물 관계인들이 화재 예방에 관심을 가져 줄 것”당부하면서“5대 악이 많이 개선되어가고 있지만 국민의 안전과 직결되는만큼 강력한 단속을 펼칠 것이다”라고 전했다.

경양신문, 경인매일, 내외일보,아시아투데이,일간경기,국제뉴스,이천시민신문, 이천일보,하나로신문, 데일리이천, 시사이천, 동부중앙신문,팔당유역신문, 교차로저널, e조은경기뉴스에 게재되었습니다.
목록

해당 페이지는 SNS스크랩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facebook 공유하기
twitter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naverblog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