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2016년 청렴 다짐으로 첫걸음
작성자 : wjdgnsoo 날짜 : 2016-01-05 조회수 : 38
 

이천소방서(서장 조승혁)는 2016. 1. 4일 4층 대회의실에서‘붉은 원숭이 해’을 맞아 서장을 비롯하여 직원 50명과 함께 시무식 및 순국선열 및 소방공무원 추모동상을 찾아 참배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희망차게 출발하는 2016년‘붉은 원숭이 해’시무식을 통해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키고 안전하고 행복한 이천시를 만들기 위해 새해의 마음가짐과 소통과 혁신으로 청렴과 음주운전 근절 및 무사고 365일 달성을 위한 자정결의대회를 가졌다. 

또한 지난 2015. 10. 16일 구급활동 중 심폐소생술, 자동제세동기 등으로 귀중한 생명을 소생시킨 구급대원 소방사 유종선 와 김두형에게 하트세이버인증서를 수여하였으며, 소방장 이상희는 2015년 모범공무원 경기도지사 표창을 수여받았다. 

시무식 행사가 끝나고 재난 현장에서 헌신적으로 근무하다가 순직한 소방공무원의 숭고한 희생 정신을 기르기 위해 소방공무원 추모동상을 찾아 헌화와 참배의 시간도 가졌다. 

조승혁 소방서장은“‘붉은 원숭이 해’에는 이천소방서 소방관으로서 자긍심을 갖고 현장활동 및 행정업무에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선경일보, 일간경기, 데일리이천, 하나로신문, 시사이천, 동부중앙신문, 팔당유역신문, 경기e조은뉴스에 게재되었습니다.
첨부파일(JPG)  시무식 행사.jpg (6 MB)  바로보기
목록

해당 페이지는 SNS스크랩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facebook 공유하기
twitter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naverblog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