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활동 소개

 

2018.10.12. 청렴 역사 탐방 및 소통 워크숍
작성자 : 재난예방과 날짜 : 2018-10-22 조회수 : 103


- 2018년 청렴한 현장 역사 탐방 -

오산소방서, 청렴의식 함양을 위한 유적지 탐방 및 소통 워크숍 실시

우리 소방서는 지난 10월 12일 청렴의식 함양을 위한 현충사 방문 및 직원 간 소통을 위한 워크숍을 실시했습니다.


   이번 청렴의식 함양을 위한 현충사 방문 및 직원 간 힐링 소통 워크숍은 직원들이 청렴 실천의지를 다짐하기 위해 현충사를 직접 찾아 유적지 탐방을 실시했고, 대천 파레브 호텔로 장소를 옮겨 직원 간 다채로운 레크리에이션 활동으로 웃으며 공감하고 서로 소통을 하는 행사로 진행되었습니다.

박기완 오산소방서장님께서는 “역사 속 위인을 통해 청렴한 공무원상을 본받고자 현충사를 방문해 함께한 모든 직원들이 이순신 장군의 리더십과, 성품 및 업적을 직접 보고 느꼈다.”면서 “이어 실시한 힐링 소통 워크숍을 통해 그동안 업무에 지친 직원들이 상호간 소통하며 즐겁게 웃을 수 있는 기회가 되어 참 좋았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소방서 청렴 위크숍은 직원 상호 간 소통과 힐링을 통해 깨끗하고 청렴한 조직 문화정착 및 활기찬 직장분위기 조성하고자 매년 추진되고 있으며, 특히 직원과 소방서장과의 직접적인 소통을 통해 ‘열린 소통의 장’으로써 직원 상호간 매우 긍정적인 호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평가되고 있습니다.


첨부파일(JPG)   청렴의식 함양을 위한 유적지 탐방 및 소통 워크숍 (1).jpg (7 MB)
이전글 다음글
목록
해당 페이지는 SNS스크랩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facebook 공유하기
twitter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naverblog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