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2021.08.03. 오산소방서, 주택용 소방시설 설치 관련 이색홍보 실시
작성자 : 재난예방과 날짜 : 2021-08-10 조회수 : 50

오산소방서, 주택용 소방시설 설치 이색홍보 실시


오산소방서(서장 윤성근)는 휴가철을 맞아 이용객이 많은 오산역 환승센터에 주택용 소방시설 설치 촉진 및 안전문화 확산을 위한 이색홍보 공간을 마련했다고 3일 밝혔다.


 


소방서는 오산역 환승센터의 협조를 얻어 시외버스터미널 대합실과 지하철 역사 내 포토존 및 배너설치, 포스터 부착 및 안내문 비치, 고객용 엘리베이터에 홍보용 랩핑을 실시했다. 포토존 및 랩핑 등 홍보물에는 ‘주택용 소방시설(소화기·단독경보형 감지기) 설치는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와 같은 설치 안내 문구가 담겨있다.


 


오산역 환승센터는 많은 시민들이 이용하고 있어, 이번 포토존 및 랩핑 등 이색홍보를 통해 주택용 소방시설 설치에 대한 자연스러운 인식 제고와 내실있는 자율 설치 홍보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윤성근 오산소방서장은 “최근 다수 발생하는 주택화재를 선제적으로 예방하기 위하여 앞으로도 다양하고 이색적인 홍보를 벌여 주택용 소방시설 자율 설치 확산에 기여하여 오산시민의 안전을 책임지겠다.”라고 말했다.


 

 
첨부파일(JPG)  2021.08.03.-오산소방서-주택용-소방시설-설치-이색홍보-실시매일일보.jpg (73 KB)  바로보기
목록

해당 페이지는 SNS스크랩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facebook 공유하기
twitter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naverblog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