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 선부119안전센터 등 사무실 소음방지공사 | ||
작성자 : ansan | 날짜 : 2017-02-20 | 조회수 : 194 |
1. 건 명 : 선부119안전센터 등 사무실 소음방지공사 견적 제출 2. 공 사 명 : 선부119안전센터 등 사무실 소음방지공사 3. 예정가격 : 금8,000,000원(금팔백만원) 4. 규 모 : 첨부파일 참조 5. 계약방법 : 수의계약【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행정안전부 예규374호)】 6. 견적조사 및 업체선정방법 - 조사기간 : 2017.02.21.~ 02.23. 10:00한 (3일간) - 제출방법 : 인편, 팩스(031-470-7219), 경기메일(man71@gg.go.kr) - 제출서류 : 견적서 1부 - 자격조건 : 견적제출일 현재 안산시에 주된 영업소를 두고 건설산업 기본법에 의한 건설업【사업자등록증 – 업태(건설)】소지 업체 - 업체선정 : 견적서 제출 업체 중 최저견적 제출업체 ※ 기타사항: 반드시 현장 확인 후 견적제출에 임하시기 바라며 기타문의 사항은 안산소방서 소방행정과 장비팀 공사담당☏ 031-470-7221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끝. |
해당 페이지는 SNS스크랩을 지원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