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소식

 

(공고) 선부119안전센터 등 사무실 소음방지공사
작성자 : ansan 날짜 : 2017-02-20 조회수 : 194
1. 건       명 : 선부119안전센터 등 사무실 소음방지공사 견적 제출

2. 공  사 명 : 선부119안전센터 등 사무실 소음방지공사

3. 예정가격 : 금8,000,000원(금팔백만원)

4. 규       모 : 첨부파일 참조

5. 계약방법 : 수의계약【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행정안전부 예규374호)】

6. 견적조사 및 업체선정방법

- 조사기간 : 2017.02.21.~ 02.23. 10:00한 (3일간)

-  제출방법 : 인편, 팩스(031-470-7219), 경기메일(man71@gg.go.kr)

- 제출서류 : 견적서 1부

- 자격조건 : 견적제출일 현재 안산시에 주된 영업소를 두고 건설산업 기본법에 의한 건설업【사업자등록증 – 업태(건설)】소지 업체

- 업체선정 : 견적서 제출 업체 중 최저견적 제출업체

※ 기타사항: 반드시 현장 확인 후 견적제출에 임하시기 바라며 기타문의 사항은

안산소방서 소방행정과 장비팀 공사담당☏ 031-470-7221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끝.
목록

해당 페이지는 SNS스크랩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facebook 공유하기
twitter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naverblog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