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시/공고

 

소방안전점검 보조인력(기간제근로자) 채용계획 알림
작성자 : ansan 날짜 : 2019-06-13 조회수 : 227
[안산소방서 소방안전점검 보조인력(기간제근로자) 채용계획 알림]

 

❍ 채용분야 : 기간제근로자(보조인력)

❍ 담당업무 : 소방안전점검 업무보조

❍ 채용인원 : 4명(소방안전패트롤 2명, 자체점검 2명)

❍ 근무기간 : 2019. 7. 1. ~ 12. 31.(6개월)

❍ 근무시간 : 주 5일, 1일 8시간(09:00 ~ 18:00)

❍ 급    여 : 일급 8만원(2019년 경기도 생활임금 적용)

※ 명절휴가비(50만원), 시간외근무수당, 출장비, 4대보험 가입 등

❍ 채용방법 : 서류전형 및 면접을 통한 공개 채용

❍ 채용절차등 자세한 내용은 붙임파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한글문서)  소방안전점검 보조인력 채용 표준공고문.hwp (45 KB)  바로보기  바로듣기
목록

해당 페이지는 SNS스크랩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facebook 공유하기
twitter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naverblog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