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안전점검 보조인력(기간제근로자) 채용계획 알림 | ||
작성자 : ansan | 날짜 : 2019-06-13 | 조회수 : 227 |
[안산소방서 소방안전점검 보조인력(기간제근로자) 채용계획 알림] ❍ 채용분야 : 기간제근로자(보조인력) ❍ 담당업무 : 소방안전점검 업무보조 ❍ 채용인원 : 4명(소방안전패트롤 2명, 자체점검 2명) ❍ 근무기간 : 2019. 7. 1. ~ 12. 31.(6개월) ❍ 근무시간 : 주 5일, 1일 8시간(09:00 ~ 18:00) ❍ 급 여 : 일급 8만원(2019년 경기도 생활임금 적용) ※ 명절휴가비(50만원), 시간외근무수당, 출장비, 4대보험 가입 등 ❍ 채용방법 : 서류전형 및 면접을 통한 공개 채용 ❍ 채용절차등 자세한 내용은 붙임파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
소방안전점검 보조인력 채용 표준공고문.hwp (45 KB)
|
해당 페이지는 SNS스크랩을 지원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