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안성소방서, 2024년 화재예방 중점관리대상 선정 심의회 개최
작성자 : 관리자 날짜 : 2023-11-22 조회수 : 37

안성소방서(서장 배영환)는 안성시 특정소방대상물 13,225개소에 대해 22일‘2024년 중점관리대상 선정 심의회’를 가졌다.


  중점관리대상물 선정은 화재 등 각종 사고 발생 시 많은 인명과 재산피해가 우려되는 특정소방대상물을 선정ㆍ체계적으로 관리해 위험 요소를 사전에 제거하고 대형 안전사고 등을 차단하고자 추진된다.


  이날 심의회에는 위원장인 재난예방과장(고경만) 포함 총 9명의 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기존 중점관리 대상의 18개 대상에 대한 위험성 여부를 재평가하고 신규 심의요청 된 10개 대상에 대한 위험성 평가를 실시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심의 결과 안성시 공도읍에 위치한 스타필드 안성점 포함 18개소를 선정했으며 향후 순차적으로 관계자 화재예방컨설팅과 소방안전점검ㆍ교육 등 특별관리를 추진할 계획이다. 


  배영환 서장은 “화재위험도와 소방시설분야 등 안전 관리 측면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선정했다”며 “중점관리대상의 화재안전대책 수립 및 시행으로 안전확보에 만전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첨부파일(한글문서)  20231122-보도자료안성소방서-2024년-화재예방중점관리대상-선정-심의회-개최.hwpx (115 KB)  바로보기  바로듣기
첨부파일(JPG)  안성소방서-중점관리대상-심의-위원회1.jpg (1 MB)  바로보기
첨부파일(JPG)  안성소방서-중점관리대상-심의-위원회2.jpg (2 MB)  바로보기
목록

해당 페이지는 SNS스크랩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facebook 공유하기
twitter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naverblog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