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최강을 향한 도전! 소방기술경연대회 준비 총력!
작성자 : 화재예방과 날짜 : 2024-04-09 조회수 : 22

부천소방서는 경기도 소방기술경연대회를 앞두고 시연회를 실시 했다고 밝혔다.


소방기술경연대회는 현장에서 실제로 활용되는 분야별 기술을 반영하여, 재난현장 소방대응 기술능력 향상과 안전에 대한 능력을 평가하고, 팀 단위 소방전술능력을 함양하여 현장에 강한 소방관 양성을 위해 매년 실시하고 있다.


대회는 경기도소방학교에서 개최되며, 종목별 1위 입상팀 및 대원은 전국대회에 참가한다.


출전선수로는 △ 최강소방관 강희한 소방장, 이동민 소방사 △ 신속동료구조 이종관 소방위, 김형인 소방장, 김일규 소방교, 유주석·남상훈 소방사 △ 구급전술 정민규 소방장, 박은·조웅룡·김경회 소방교, 김수진 소방사 △ 화재전술 김성수 소방경, 소준영 소방위, 김준영 소방교, 신동민·김민수·양현수 소방사가 참가하며, 이들 대원들은 수개월 전부터 대회 출전에 대비해 손발을 맞춰왔다.


 


지준호 부천소방서장은 “현장 활동과 훈련을 병행하며, 경연대회를 위해 밤낮으로 노력해 주신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열심히 준비한 만큼 대회 당일까지 부상 없이 잘 마무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첨부파일(한글문서)  최강을-향한-도전-소방기술경연대회-준비-총력최종.hwpx (245 KB)  바로보기  바로듣기
목록

해당 페이지는 SNS스크랩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facebook 공유하기
twitter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naverblog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