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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소득층 가구 및 어려운 독거노인 등 대상 복지 지원 ‘경기도 긴급복지 콜센터’ 운영 안내
작성자 : 화재예방과 날짜 : 2024-02-28 조회수 : 8

안녕하세요
광명소방서에서 소식 전해드립니다.


경기도에서는 긴급복지 콜센터(핫라인)을 운영중입니다.
‘복지는 시혜가 아니라 권리’라는 인식하에 
생활고를 겪는 도민이 도움이 필요할 때 주저함 없이 
연락할 수 있는 상담,제보 창구인데요.


저소득층 가구 및 어려운 독거노인 등 
생활의 어려움을 발견하신다면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경기도 긴급복지 콜센터’를 찾아주시기 바랍니다.


 


< 긴급복지 위기상담 접수 창구 >


 ① 긴급복지 핫라인(010-****-****) 24시간 상담원이 직접 통화(문자 가능)
 ② 긴급복지 콜센터(120-0) 120 콜센터 상담 후 전문상담원 연결
 ③ 긴급복지 콜센터 홈페이지(https://www.gg.go.kr/welfarehotline) 
   - 홈페이지내 각종 복지사업안내 및 상담신청 창구 운영
 ④ 경기복G톡(카카오톡 비즈니스 채널) 카카오톡에서 경기복지 검색 후 친구 추가 
   - 간단 문의는 ‘챗봇 채팅’ 24시간 상시 상담 및 전문 복지상담은
     ‘상담원 채팅’을 통해 위기도민 발굴 지원

첨부파일(JPG)  경기도청-긴급복지-핫라인-안내.jpg (141 KB)  바로보기
첨부파일(한글문서)  정부-및-경기도-주요-복지-서비스-현황.hwpx (120 KB)  바로보기  바로듣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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