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민원 및 서장과의 대화에 요청한 사항 답변 언제주시나요?
작성자 : *** 날짜 : 2017-03-08 조회수 : 179
안녕하세요.

불철주야로 우리 시민의 안전을 위해 힘써주시는 화성소방서장님 및 소방대원들께 우선 감사를 드립니다.

2월 27일 ‘경기재난본부를 통해서 민원상담’을 제출한 사항 및 3월 3일 ‘서장과의 대화’를 통해서 문의하고 요청한 사항에 대해서 아직 회신이 없으십니다.

많이 바쁘신것은 알고 있지만, 시민의 생명과 안전에 직결되는 사항인 만큼, 시민의 입장에서 확인해 주시고 건설사에서 책임을 지고 빠른 시일안에 시정조치에 대한 회신을 주시면 감사겠습니다.

건설사에서 주민들 동의 등의 핑계를 댄다면 시정하지 않으려는 핑계일 뿐임을 참고해 주세요. 아파트 조형도에 없던 것을 본인들의 내부설계도에 반영하였는데, 이제 문제가 되니 개선하려면 입주 후 주민들의 전체동의가 필요하다라는 억지를 부립니다.

-지면과 동일 또는 낮게 그리고 상단의 채광창을 강화유리블럭 등 강하고 안전하게 재시공 되어,  에어매트도 비상시 설치할 수 있어야 하고 평시에는 밝아도 파손이 없게 만들어야 합니다.

해당 이슈가 3월 7일  YTN 뉴스에 또 보도되었습니다.  참고하세요.

(기자: ~ 채광창이 건물 바로 앞에 있어 화재 등 비상시에 에어 매트를 깔 수 없고 1층 주민들도 불편해 보입니다.)

http://www.ytn.co.kr/_ln/0103_2017********

 

감사합니다.
목록

해당 페이지는 SNS스크랩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facebook 공유하기
twitter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naverblog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