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보도자료]210525 수원소방서, 북수원홈플러스 현장안전 컨설팅 추진
작성자 : 담당자 날짜 : 2021-05-24 조회수 : 36
수원소방서(서장 김정함)는 지난 21일 오후 수원의 대형 판매시설 중 하나인 북수원 홈플러스를 방문하여 봄철 대형화재 예방을 위한 현장안전컨설팅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컨설팅은 대형판매시설 관계인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화재위험 사각지대를 해소하는 등 대형화재 발생 시 대응 능력을 키우기 위해 마련되었다.

 

김정함 서장은 이날 관계자들과 함께 매장 내 주요시설 및 창고 등을 살펴보며 소방시설 유지관리 실태, 안전 수칙 준수 여부 등을 점검하고 화재 발생 시 효율적인 현장 대응 방안 등의 대형 인명 피해 방지에 대해 논의했다.

 

김정함 수원소방서장은 “불특정 다수가 이용하는 판매시설은 화재 발생 시 대형 인명 피해가 발생할 수 있어 안전관리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통해 재난사고 방지에 주력해야 한다”며 “화재 예방을 위한 선제적 소방 행정과 신속한 재난 대응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수원소방서는 수원 시민의 안전을 위해 지속적인 위험 요소 발굴과 컨설팅을 추진할 계획이다.

 
첨부파일(한글문서)  210525-수원소방서-북수원홈플러스-현장안전-컨설팅-추진.hwp (107 KB)  바로보기  바로듣기
첨부파일(JPG)  북수원-홈플러스-컨설팅-사진.jpg (143 KB)  바로보기
목록

해당 페이지는 SNS스크랩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facebook 공유하기
twitter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naverblog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