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경기도의용소방연합회와 경기도여성의용소방대연합회를 이끌어가는 회장단의 인사말입니다.

한남호 남성연합회장 최미경 여성연합회장

경기도의용소방대연합회는 경기도민을 위하여 조금 더 살기 좋은 경기도를 만드는데 한층 노력하고 더욱 발전된 경기도의용소방대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할것을 다짐합니다.

 

숭고한 의용봉공 정신으로 아름다운 힘이 될 수 있도록 숭고한 뜻과 지혜를 모아주신 모든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그리고 경기도의용소방대 연합회를 소중한 봉사활동의 장으로 많은 업적을 이루신 선배 연합회장님들의 노고에 감사를 드립니다.

이제는 우리 의용소방대의 새로운 기풍을 조성하여 소방안전에 대한 근본적이고 체계적인 관심과 대책이 절실히 요구됩니다.

봉사는 사랑을 나누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소외되고 고통 받는 이웃과의 나눔 실천을 통해 온 국민이 더불어 사는 따뜻한 사회 만들기에 위해서 우리는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 그리고 자정활동을 통해 경기도민의 존경과 신뢰가 넘쳐나는 지역봉사 공동체 만들기에 앞장서야 합니다.

저는 경기도 의용소방대 연합회가 신바람 나는 봉사, 행복을 그리는 민간소방단체가 되도록 경기도 35개 소방서와 435개대 의용소방대의 다양한 색깔을 참고해서 멋진 그림을 완성하도록 노력할 것을 다짐하는 바입니다.

세계속의 경기도, 세계속의 경기의용소방대로 거듭나기 위해 자율봉사 정신과 전문성을 갖춘 선진형 의용소방대 만들기에 우리 모두 힘들 모아 주십시요. 진정한 리더로서의 역할을 정확히 하여 현재의 의용의 범주에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되는 경기의용소방대로 거듭나겠습니다.

앞으로도 저는 여러분의 무한사랑과 무한열정의 힘을 얻어 이자리를 소방안전 문화정착 및 지역사회 안전을 위한 소중한 등불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해당 페이지는 SNS스크랩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facebook 공유하기
twitter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naverblog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