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민원에 대해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 yangju 날짜 : 2015-07-16 조회수 : 340
먼저 저희 양주소방서 119구급차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교통사고로 몸과 마음이 많이 불편하신데 저희 구급대원들이 환자분들의 입장을 고려하지 못하고 구급업무를 수행한 것 같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저희 양주소방서에서는 구급대원들에게 친절교육을 실시하는 등 시민들이 좀더 119구급차를 편안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참고로 민원인께서 불편을 겪으신 자동 혈압체크기는 혈압측정시 환자분이 움직이시면 반복해서 혈압체크를 하도록 제작되었습니다.

따라서 이동 중인 구급차량 내에서 자동 혈압체크기로 혈압체크를 하면 환자분들이 통증을 느끼실 수 있는 만큼 제작사에 건의하여 개선방안을 모색하고 가급적 이동 중인 구급차 내에서는 자동 혈압체크기 대신 수동식 혈압체크기를 사용하도록 개선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사과드리며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031-849-8211(소방행정과 소방행정팀)로 전화주시면 성심껏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해당 페이지는 SNS스크랩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facebook 공유하기
twitter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naverblog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