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2023.12.4. 고양소방서,‘어린이 불조심 포스터 공모전’ 우수작 선정
작성자 : 고양소방서 날짜 : 2023-12-08 조회수 : 29

고양소방서,‘어린이 불조심 포스터 공모전’ 우수작 선정


○ 불조심 표현력과 창의성 돋보이는 작품 선정···최우수상 1점, 우수상 10점


고양소방서(서장 정요안)는 지난 1일 2023년 어린이 불조심 포스터 공모전 심사를 통해 우수작품 11점을 선정했다고 4일 밝혔다.


제76회 불조심 강조의 달을 맞아 화재 예방의 필요성 등 안전문화 확산을 위해 실시된 공모전에는 고양시 덕양구 초등학생들의 작품 총 241점이 접수되었다.


고양소방서는 고양교육지원청에서 추천된 미술교사 2명을 포함한 심사위원들이 공정하고 전문적인 심사를 거쳐 불조심에 대한 어린이의 표현력과과 창의성이 돋보이는 작품을 선정했다.


수상작은 △최우수상 김나래(흥도초 6학년) △우수상 정지홍(흥도초 6학년), 장혜린(흥도초 5학년), 강재인(지도초 6학년), 박재희(화정초 2학년), 김선우(지축초 3학년), 우성원(무원초 3학년), 정민승(지축초 2학년), 김다온(토당초 6학년), 정지예(화정초 6학년), 박수현(화수초 4학년) 학생의 작품이 선정됐다.


최우수작품인 김나래 학생의 포스터는 경기도북부소방재난본부에서 주관하는 공모전에 고양을 대표해 참여하게 된다.


정요안 서장은 “이번 공모전에 참가한 모든 학생들에게 감사드린다“며 “불조심 포스터를 통해 화재예방과 안전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하는 계가가 됐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첨부파일(JPG)  어린이-불조심-포스터-공모전-최우수상-작품.jpg (116 KB)  바로보기
목록

해당 페이지는 SNS스크랩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facebook 공유하기
twitter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naverblog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