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시다

 

이경숙 대원님 직접 방문 유익한 교육 감사합니다.
작성자 : *** 날짜 : 2018-08-14 조회수 : 194
저는 다산동에서 정원 20인 우리나라 나이로 0세부터 4세까지 아가들을 돌보는 어린이집을 운영하는 운영자 입니다.

하루종일 어린 아가들을 보육하다보면 저는 물론 선생님들이 받고 싶은 교육이 있어도 사실 시간내기가 여의치 않아 한 사람만  교육에 참여하여 전달 교육을 하거나 아니면 그나마 6시 이후 시행되는 교육을 서둘러 찾아 받거나 합니다.

그런 저희의 사정을 우연히 알게된 구리 소방서 소방교 이경숙 대원님께서 본인의 비번날이라고 해야 하나요?  아무튼 본인이  휴식을해야하는 날임에도 불구하고  너무 어려서  저희원에 오셨답니다.

저희도 한 달에 한 번 씩 소방대피훈련이라는걸 하는데요 복장을 갖추고 오신 이경숙 대원께서 "불이나면 어떻게 해야 할가요?" 하고 묻자  "불이야~" 하고 외치는 저희 아가들을  보시고는 이정도만 해줘도 아주 훌륭하다고 칭찬을 해주시며 선생님들께도 꼭 필요한 '영아의 기도페쇄'시 응급처치와  원내에 비치된 '소화기 사용법'  영아들에게 적용할 수 있는 심페소생술에 대하여 교육하여 주셨습니다.

아!  그리고 생활속의 응급처치하는 소책자를 주셨는데 골절, 코에이물, 화상, 소아경련등 여러 증상에 대하여 바르게 처치를 도울 수 있도록 안내된 아주 훌륭하고 저희에게 꼭! 필요한  책이 였습니다.

쉬는 날에도 저희원을 방문해 주신 이경숙 대원님께 너무도 감사한 나머지 몇 자 적어 봅니다.역시119는 저희들 생활 속에 있었네요. 그리고 아이들의 장래의 희망 1순위일만 합니다. 이런 분들이 대접받는 우리나가 됬으면 좋겠습니다.^^*
첨부파일(JPG)  1.jpg (106 KB)  바로보기
첨부파일(JPG)  2.jpg (109 KB)  바로보기
첨부파일(JPG)  3.jpg (104 KB)  바로보기
목록

해당 페이지는 SNS스크랩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facebook 공유하기
twitter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naverblog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