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아파트 복도 자전거 문의
작성자 : *** 날짜 : 2014-07-11 조회수 : 457

 안녕하세요 궁금한게 있어서 문의드립니다.

저희집은 일자형 복도 아파트는 아니지만 한층에 6가구가 살고있는데 2가구씩 1개의 복도로 이어져있는(?) 형식입니다.

그래서 저희집으로 들어가려면 옆집 현관문을 지나서 저희집으로 가는 짧은 복도를 지나가게 되구요..

이사온지 6년이 다되가도록 매일같이 자전거 때문에 싸움이 나고 있습니다.

옆집은 1~2대의 자전거와 화분. 커다란 쓰레기봉투와 신발장. 서랍장 등등..

여기저기서 주워오는 물건들과 자전거를 저희집으로 들어가는 복도 입구에 쌓아두고 있습니다.

관리사무소와 옆집에 정말 몇번째 항의를 하는지 이제는 기억도 못하겠구요..

그나마 한동안은 엘리베이터 앞에 세워두시길래 감사히 생각하고 지내고 있었어요..

그런데 이제는 그 자전거를 저희집 현관문앞에다가 세워두고 가시네요..

본인 집을 지나쳐서 안쪽까지 들어오셔서 저희집 현관문 바로 앞에다가 두기도 하시고 저희집 현관문을 지나서 복도 끝까지 2걸음 정도의 여유 공간이 있는데 거기다가 두기도 하시구요..

왜그러시는건지 도저히 이해를 못하겠어요…

아빠가 아시면 싸움이 날까봐 제가 엘리베이터 앞으로 몰래 옮기는것도 한두번이지…. 에휴…

거기다 키우는 개도 현관문 앞에 나오지 못하도록 막아두는 장치가 전혀 없어서.. 저희집 앞은 옆집 개의 대소변으로 난리구오..
제가 지나다닐때마다 쫓아나와서 짖고 그러는데 이런건 어디에 문의를 해야하는지..참..

자기집 앞에 물건을 둬도 복도 입구를 막고 있어서 불편한데 이제는 저희집 현관문앞에 두고 가시는건 정말 어디다 신고를 해서라도 막고싶네요..

혹시라도 방법이 있을까봐 여쭤봅니다.. 신고 방법이 있다면 제가 준비할것들과 신고번호 등을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

목록

해당 페이지는 SNS스크랩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facebook 공유하기
twitter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naverblog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