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2022. 6. 19. 일산소방서, 소방정책자문위원회 위원 위촉식 개최
작성자 : ilsan 날짜 : 2022-06-20 조회수 : 25





















 

[ 고양/허윤기자] 일산소방서(서장 한봉훈)는 지난 6월 17일 2층 소회의실에서 소방정책자문위원회를 구성하여 위촉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소방정책자문위원회는 이번에 새로 제정된 경기도 소방정책자문위원회 설치 및 운영 조례안에 따라 도내 관서별로 소방정책자문위원회를 구성하여 도민과 직접적으로 소통하고 지역별 환경과 특성에 맞는 수요자 중심의 재난안전 정책을 발굴 시행함으로써 재난으로부터 도민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추진되었다.

이번 행사는 한봉훈 일산소방서장 및 소방정책자문위원 등 총 26명이 참석하였으며 주요내용으로는 ▲ 자문위원 소개 및 위촉장 수여 ▲ 서장 및 위원장 말씀 ▲소방정책자문위원회 역할 안내 ▲기념식수 및 표석 제막 등의 순서로 위촉식이 진행되었다.

일산소방서 소방정책자문위원회는 위원장 ㈜성진종합건설 신진선 대표를 포함 총 29명의 지역인사들로 구성되었으며 앞으로 일산 관내의 지역적 특성을 반영한 소방정책을 추진하고 일산소방서의 정책을 공유하며 도민과 적극적 소통을 통해 안전문화 확산에 앞장 설 예정이다.

한봉훈 일산소방서장은 “지역적 특성에 맞는 소방정책 발굴 및 앞으로 추진할 여러 정책들에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리며, 민관이 합심하여 안전한 일산을 만드는데 주력하겠다”고 전했다.


목록

해당 페이지는 SNS스크랩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facebook 공유하기
twitter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naverblog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