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4.3. 일산소방서, 민원인의 편의를 위한 「민원서류 표준안」 제공
작성자 : ilsan 날짜 : 2024-04-18 조회수 : 1

일산소방서(서장 박춘길)는 지난 1일 민원인의 편의를 위하여 「민원서류 표준안」을 일산소방서 홈페이지에 게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게시된 「민원서류 표준안」은 ▲소방안전관리자 선임신고서 ▲위험물 안전관리자 선임신고서 ▲소방시설 착공신고서 ▲안전시설등 설치(완공)신고서 등 소방시설 민원 업무의 전반적인 사항에 대한 서식으로 민원인이 서류를 작성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 항목에 대해 예시 등을 통하여 작성 방법을 안내하고자 실시되었다.


 


박춘길 일산소방서장은 “소방대상물 관계자분들께서 익숙하지 않은 민원서류를 작성하는 것에 불편함이 많으셨을 텐데, 작성요령이 적힌 민원서류 표준안이 도움이 되셨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으로 민원인의 편의를 위해 적극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민원서류 작성요령과 표준서식은 일산소방서 홈페이지 – 알림마당 – 최신소식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방 관련 민원에 대한 각종 문의 : 일산소방서 화재예방과 민원팀(☎031-930-0321~0325)

첨부파일(JPG)  일산소방서-민원인의-편의를-위한-민원서류-표준안-제공.jpg (97 KB)  바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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