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소방법위반 불법증축건물 신고합니다
작성자 : *** 날짜 : 2018-10-10 조회수 : 495
주소:남양주시 와부읍 덕소로 284번길 16 불법건축물 소방법 위반으로 신고합니다.

1층이 상가 2층,3층이 주택으로 되어있는 건물인데 1층을 판넬로 씌워서 임대를 내놓고 있고 2층,3층도 판넬로 불법증축하여 임대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불법건물에 임대까지 해서 수입을 얻고 있습니다.

도시가스 관로가 불법증축한 건물에 인입되어 있어 가스폭발사고에 취약하고 습하고 합선이 일어날수 있는 환경인 판넬안에 전기선이 지나가고 있고 불에 취약한 판넬로 되어 있어 대형화재가 날수 있는 조건을 다 갖췄다고 생각합니다.

불법증축한 이 건물의 강력한 대응과 철거를 원합니다.

요즘 매스컴에서 불법증축으로 인한 화재가 많이 발생한다고 알고 있습니다.

충북 제천 스포츠센터를 시작으로 서울 종로5가 여관, 경남 밀양 세종병원, 서울 불광동 미성아파트 등 4건의 화재 참사에서만 77명이 숨졌고 부상자까지 합하면 수백 명이라고 알고 있습니다.
2년여전 남양주시 와부읍 덕소로 284번길 16 건물 바로 맞은편에서 화재가 발생해 인명사고가 발생하였고 화재가 난 건물 또한 불법건물이었습니다.

매번 똑같은 불법증축 문제로 화재가 나지만 개선이 되지 않는다면 더 많은 불법건축물이

늘어나서 시민의 안전을 위협하게 될 것입니다.

남양주시는 이런 불법건축물을 강력하게 대응해야 하며 본 신고건의 불법 건축물의 철거를 원합니다.

화재의 걱정이 없는 안전한 동네에서 살수 있도록 해주세요
첨부파일(JPG)  IMG_1678.jpg (148 KB)  바로보기
목록

해당 페이지는 SNS스크랩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facebook 공유하기
twitter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naverblog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