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양평소방서, 직원들이 뽑은 Best 소방공무원에 상장 수여
작성자 : yangpyeong 날짜 : 2021-12-31 조회수 : 57

양평소방서(서장 고영주)는 2021년 한해를 마무리하는 종무식 행사를 31일 3층 대회의실에서 개최하여 직원들이 뽑은 Best 소방공무원에 상장을 수여했다고 밝혔다.


 


종무식 행사는 양평소방서 직원들이 자율적으로 참여하여, 코로나19 감염 우려에 대비해 체온 측정, 손 소독, 마스크 착용을 철저히 확인 후 최소한의 인원으로 진행되었다.


 


양평소방서에서는 올해 직원들이 추천하여 ‘Best 소방공무원’으로 선정된 42명에게 ‘언제나 웃상’, ‘언제나 항상’, ‘So Sweet상’, ‘신상’, ‘즐거운 밥상’ 등 센스 있고 재미있는 이름의 상장을 양평소방서 직장협의회장의 이름으로 제작하여 수여하였다.


 


이와 함께 2021년 각 분야별 유공이 있는 소방공무원 15명과 의용소방대원 4명에 대해 소방청장과 경기도지사 표창 등도 함께 전수하였다.


 


고영주 양평소방서장은 “코로나로 힘든 시기에 고생하는 직원들의 기운을 북돋아 주기 위해 각 개인별 특색있고 의미있는 상을 수여하고자 하였다”며 “2021년 한해 동안 비위행위와 코로나19 확진이 단 한건도 발생하지 않도록 노력한 직원들에게 감사하며, 다가오는 2022년에도 모든 직원들이 많이 웃을 수 있는 한 해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첨부파일(JPG)  양평소방서-best상-수여.jpg (3 MB)  바로보기
첨부파일(JPG)  표창-수여.jpg (2 MB)  바로보기
목록

해당 페이지는 SNS스크랩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facebook 공유하기
twitter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naverblog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