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안녕하세요~~! 감사 인사 드리려고 합니다.
작성자 : *** 날짜 : 2017-05-23 조회수 : 220
안녕하세요.

몇년전 저희 시아버님께서 겪으신 일인데 제게 이렇게 양평소방서 홈페이지에 감사인사를 꼭 올려달라고 부탁하셔서 대신 이 글을 씁니다.  저희 아버님께서 직접 하시려고 했지만 컴퓨터에 익숙하지 않으셔서 결국은 이렇게 몇년이나 지나서 제가 대신 쓰게 되었습니다.

2011년 7월 23일 양평군 청계산에서 저희 시부모님께서 같이 등산하시던 중, 주변이 어둑어둑해져서(오후 6~7시로 추정하고 계십니다.) 하산하시는 도중, 청계산 입구도착하기 전 1~2km 를 앞두고 당시 64세셨던 저희 시어머님께서 나무뿌리에 걸려 크게 넘어지셨습니다. 별일 아닌줄 알았지만 고통을 심하게 호소하셔서 119를 불렀는데 당시 이곳 양평소방서 119구급대원분들 6분이 간이들것을 가지고 오셔서 저희 시어머님을 간이들것으로 양평병원 응급실까지 옮겨주셨고 사진을 찍고 다시 서울로 가셨는데 왼쪽발목 복합골절이었습니다.

1km나 되는 산길을 구급대원6분이 들것에 환자를 싣고 정말 조심스럽게 내려오셔서 저희 어머님과 아버님은 그때를 정말 감사하게 생각하고 계십니다.  당시 너무 구급대원분들이 고마운나머지 저희 아버님께서 식사라도 하시라면서 돈을 어느정도 드리려고 했는데 한사코 받지 않으셔서 이 글이라도 게시판에 올려달라고 제게 부탁하셨습니다.

너무 늦은 인사라 쑥쓰럽습니다만 아버님께서 꼭 홈페이지에 글을 써드려야 한다고 당부하셔서 이렇게 씁니다.  인사가 너무 늦어 죄송스럽고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목록

해당 페이지는 SNS스크랩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facebook 공유하기
twitter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naverblog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