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산악구조 대원분들께 감사합니다(경기소방본부 칭찬합시다 게시글 이전)
작성자 : yangpyeong 날짜 : 2020-09-14 조회수 : 100
2020년 9월5일 토욜 저녁 8시경 용문산에서 용문사로 하산도중 마당바위 지나서 정규등산로를 잃었다. 나중에 보니 길이넓고 좋은 계곡길로 잘못 접어들어서 가다보니 등로가 아니라 판단하고 다시 백 하였다

또 반대편 계곡을 건너가봐도 등로가 아니었고 이러기를 2번 반복하고 나니 맘이 급해졌고 산속이라 어두운데 무서운 생각이 들기까지 하였다 몇 년 전 부터 등산 다니기 시작했지만 첨으로 119구조요청을 하였다 전화를 받은 대원은 아주 침착히 어디 다친데는 없는지 물어보았고 또 휴대폰 배터리는 충분한지등 꼼꼼히 체크 하였다

이 날은 아침 9시 가평 유명산부터 오르기 시작하여 용문산까지 혼자서 1일2산 연계산행을 하기로 했던 날 이었다 구조대원 2분은 1.5km를 전화한지 1시간만에 도착하셨고 얼굴에는 땀이 흘러내리고 있어 넘 미안한 맘이 들어 무어라 표현 못할 감사함을 느꼈다

아주 젊은 대원 두 분께 그때 너무 감사했었다고 다시 한 번 말씀드립니다 대원들과 같이 하산하는 내내 미안한 맘이 들었다 이어 용문사 주차장에 도착해서는 시원한 음료수도 차에서 가지고 오셔서 건네주어 넘 잘 마셨습니다

또 용문역까지 데려다 주셔서 막차를 타고 서울로 무사히 돌아 올 수 있었습니다 긴급 할 때 생각나는 119가 있어 너무너무 든든합니다

양평소방서 모든 대원분들께 감사드립니다 힘내세요 화이팅~~~!!
목록

해당 페이지는 SNS스크랩을 지원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