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22.06.24.)소방관님 정말 감사합니다!!!(경기소방재난본부 칭찬합시다 게시글 이전)
작성자 : yangpyeong 날짜 : 2022-06-27 조회수 : 26

감사 인사가 너무 늦어서 죄송합니다. 4월2일 오후 12시 정도에 용문면 고대의원에서 제 딸을 이송해주신 구급대원 선생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당시 저는 직장에 있었는데, 6살 제 딸아이가 갑자기 숨을 안쉰다는 연락을 받았습니다. 남편이 딸을 안고 동네 병원으로 갔다고 하여 저도 급하게 병원으로 달려갔습니다. 저희 동네는 응급실이 없어서 동네의원으로 일단 들어갔다고 하네요.


의사가 제 딸에게 심폐소생술을 하는 모습을 본 순간 저도 너무 당황스러워서 어떻게 할지 몰랐습니다. 제가 도착한 후 얼마되지 않아 구급대원 두분이 오셨는데 너무 당황스러워서 무슨 말씀을 하시는지도 기억도 안나고 너무 무서웠던 순간이었습니다.


구급대원분들이 딸아이를 살펴보시고 저를 다독여주던게 기억에 남습니다. 당시 코로나 때문에 병원에서는 저희 딸을 아무도 받아주지 않는다는 이야기를 듣고 정말 무서웠습니다. 하지만 구급대원 분들이 우리 딸을 위해 병원에 셀수 없이 전화 하는 모습에 다시한번 감동하였습니다. 구급대원분들 덕분에 저희 딸아이는 입원 치료를 마치고 지금은 아주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왔습니다.


모두다 양평소방서 구급대원분들이 신속하게 응급조치 해주시고 알맞는 병원으로 데려다 주신 결과라 생각합니다.


아이가 퇴원 후 당시 휴대폰 번호로 연락을 드렸지만 다른 구급대원분이 전화를 받으셨고, 당시 구급대원분들은 다른곳에서 근무하신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이제서야 구급대원 분들의 성함을 알게되었네요. 박준휘 선생님, 이혜수 선생님 정말 감사합니다.  나중에 꼭! 보답할 수 있는 기회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양평소방서 소방관 선생님들의 노고에 항상 감사드리며, 대원분들의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활동대원 : 청단119구급대 소방장 박준휘(현. 공흥), 소방사 이혜수(현. 공흥)  

목록

해당 페이지는 SNS스크랩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facebook 공유하기
twitter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naverblog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