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Home > 알림마당 > 보도자료

보도자료

 

경기도소방학교 신임소방공무원, 코로나19 극복 위한 ‘행복 나눔’ 헌혈 봉사 실시
작성자 : 홍보관리자 날짜 : 2021-05-11 조회수 : 116

경기도소방학교 신임소방공무원,


코로나19 극복 위한 ‘행복 나눔’ 헌혈 봉사 실시





○제73기 신임교육과정 교육생들 헌혈수급 원활화 및 최전선 활약할 것 다짐하는 의미로 헌혈 봉사 동참

- 이들 신임소방공무원 오는 17일 임용돼 도내 35개 소방서에 배치 예정

경기도소방학교-신임소방공무원-헌혈봉사2

경기도소방학교(학교장 권대윤)는 10일 오전 학교 운동장에서 제73기 신임교육과정 교육생들이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행복 나눔’ 헌혈 봉사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이번 나눔은 도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는 소방관이 되겠다는 사명감으로 코로나19 속 고된 훈련을 진행해 온 교육생들이 임용을 앞두고 최전선에서 활약할 것을 다짐하는 의미로 추진됐다.

헌혈에 참여한 제73기 신임교육과정 천희범(28) 교육생은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작게나마 도움이 될 수 있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동료들과 함께 참여하게 됐다”고 헌혈 참여 소감을 전했다.

권대윤 소방학교장은 “신임 소방공무원들이 앞으로 더 많은 국민들에게 힘이 되고, 희망이 되는 소방공무원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오는 17일 임용되는 383명의 신임소방공무원은 도내 35개 소방서에 배치되어 화재진압과 구조, 구급 등의 업무를 담당하게 된다.


첨부파일(한글문서)  경기도소방학교-신임소방공무원-코로나19-극복-위한-행복나눔-헌혈봉사.hwp (1 MB)
첨부파일(JPG)  경기도소방학교-신임소방공무원-헌혈봉사2.jpg (1 MB)
목록

해당 페이지는 SNS스크랩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facebook 공유하기
twitter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naverblog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