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Home > 시험정보 > 신규채용 > 신규채용 질문/답변

신규채용 질문/답변

 

귀하의 질의에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인사담당관
연락처
작성일
2021-09-14 13:59
조회
195

안녕하십니까,  이번 "경력경쟁채용 분야별 응시자격 및 경력요건" 문서에서 "8-2. 소방분야 (소방사)_경기" 문항에서 궁금한 점이 있어서 이렇게 문의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8-2. 소방분야 (소방사)_경기"의 요건 중  "(학력) 4년제 이상 대학의 소방학과, 소방안전공학과 , 소방방재학과, 소방행정학과, 소방안전관리과나 그 밖에 이와 유사한 학과를 졸업하고 학사학위를 취득한 사람"이라는 요건에  '4년제 이상 대학이 아닌 국가평생교육진흥원 학점은행제에서 소방과 학사학위를 취득한 사람'도 포함이 되나요?


다시 말씀드리자면 4년제 이상 대학의 소방학과, 소방안전관리과 등 이와 유사한 학과를 졸업하지 않고 학점은행제를 통해 소방과 학사학위만 취득한 사람도 "8-2"의 자격요건에 해당이 되는지 궁금합니다.


----------------------------------------------------------------------------------------


안녕하십니까. 경기도소방재난본부 인재개발팀입니다.


2021년도 신규채용 경채 8-2. 건축분야 응시자격 중 국가평생교육진흥원 학사학위 인정여부에 관한 질의로 이해됩니다.


공고문에 요건으로 한 학사학위 취득자에 대하여 서류전형 시 합격처리 하였음을 안내드립니다.


채용공고는 소방청에서 통합공고하며, 2022년도 신규채용 요건은 일부 변경 될 수 있으니


1월 경 안내하는 시행계획 공고문을 반드시 확인 후 지원하시기 바랍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경기도소방재난본부 인재개발팀(031-329-0321~8)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해당 페이지는 SNS스크랩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facebook 공유하기
twitter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naverblog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