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김포 풍무동에 위치한 꿈에그린 5단지 아파트 관리소장 조향숙 입니다.
지난 7월 31일 오후 5시 30분경 입주민이 오셔서 나무에 안테나가 걸려있는데 거기에 있는게 맞는지 확인해 달라고 하시더라구요. 직접가서 확인해 보니 10m가 넘는 소나무 장송에 위성안테나가 걸려있더라구요. 나무가 워낙 높아서 안테나가 작아보이지만, 아파트 옥상에 올라가서 확인해 보니 안테나 4개중에 하나가 바람에 떨어져서 나무에 걸려 있더라구요. 급히 여기저기 수소문 해서 사다리차, 바가지차를 불렀지만, 금요일 오후이고 다들 연락이 되지 않아 발만 동동 굴리다가 김포소방서에 전화를 걸어 안테나가 떨어질시 입주민이 다칠수 있는 사항이라 부탁드린다고 했습니다.
구조대 두분이 현장에 나와서 상황을 보시더니 장비차를 부르셨다가 수평이 맞지 않아 다시 다른장비차를 불러 8시 30분쯤 안테나를 내렸습니다.
구조대에 출동 나오신 소방대원 이름은 김태호, 윤용혁, 박환성,이시형,신인호,황수호,안중언 7명 대원이십니다.
마무리 하고 퇴근하는데 비가 내리기 시작하더라구요. 땀을 뻘뻘 흘리시며 위험한 작업을 해주신 김포소방서 대원7명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처음에 출동하셨던 사다리 장비차 운전하셨던 대원님 성함은 알수 없으나 무척 친절하시고, 경사로에 수평을 맞추기 위해 노력하셨던 소방대원님에게도 감사드립니다.
뒷마무리 작업 하고 9시쯤 퇴근하는데 비가 내리기 시작하더라구요.
7명 덕분에 집에가서 잘수 있었습니다. 주말내내 비가 오더라구요.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친절히 상황을 잘~ 설명해주시고 안심시켜 주시니 믿고 기다릴수 있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