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Home > 참여공간 > 칭찬합시다

칭찬합시다

경기도민의 안전을 위해 열심히 일하고 계시는 소방관분들을 격려해주세요.

고마운 양평소방서 수난구조대 김한성,정선호 소방관님
작성자 : 김현엽 작성일 : 2022-08-22 조회수 : 78

안녕하세요 저는 양평군 서종면 수입리 터널 공사현장에서 터널 공사를 하는 시공업체 직원 입니다. 진작 칭찬글을 써서 소방관님들을 격려해드리고 싶었지만 일이 바빠 이제서야 쓰게 되었습니다. 
때는 무더위가 기승이던 7월 28일 그날도 어김없이 현장 출근을 해 아침에 작업자들과 그날의 일과를 상의하던 중 먼저 현장을 둘러보고 오시던 작업 반장님이 철근과 거푸집 사이에 사람 손도 안닿는데 말벌들이 집을 짓고있다고 저거 못떼면 작업을 못한다고 하셔서 요즘 말벌 잘못 쏘이면 사람 죽는다 싶어서 어떡하나 고민하다 말벌 집 제거가 119 신고대상이라는걸 깨닫고 반신반의하며 119에 신고를 했는데 진짜 오셔서 말벌집 제거를 해주셨습니다. 
제가 알기로 수입리서 제일 가까운 소방서는 양수리 가는길에 있는데 진짜 신고하고 10분도 안돼서 오신거 같아 너무 놀랐습니다.  차타고 가도 20분 거린데 말이죠
이어 출동해서 오신 양평소방서 수난구조대 소속 김한성,정선호 소방관 두분이서 정말 깔끔하고 안전하게 말벌집 두개를 제거해주셔서  덕분에 그날도 무사히 작업할 수 있었습니다.  말벌 집 제거 후 안내사항문도 주시고 참 감사했습니다.
앞으로 두분의 앞날에 좋은 일만 가득하시고 코로나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김한성,정선호 소방관님!

[답변]소중한 칭찬글 감사합니다.
작성자 : yangpyeong 작성일 : 2022-08-22 조회수 : 64

구조(말벌집 제거, 생활민원) 현장에 출동했던 경기도 양평소방서 수난구조대 김한성, 정선호 소방관 입니다.


올해는 말벌집 제거 출동이 많은 해입니다. 다행히 터널공사중에 말벌집 2개소를 발견하셔서 쏘이지 않으시고 안전하게 말벌집을 제거해 드릴수 있어서 저희도 다행이었습니다.


그동안 출동했던 말벌집중 공사장 터널 철근 상부에 위치한 특이한 말벌집으로 공사 관게자분들이 말벌에 쏘이시면 위험한 상황에 이를수도 있었습니다. 


양평소방서 수난구조대 전직원은 국민여러분들께서 안전하고 편안한 활동을 하실수 있도록 24시간 화재, 구조, 구급, 재난출동을 대기하고 있습니다.


서종면에 위치한 양평소방서 수난구조대는


아름다운 자연, 풍요로운 문화, 함께하는 예술에 “안전 365일” 국민 여러분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행복한 동행에 119가 함께하겠습니다.


앞으로도 119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신속한 출동으로 안전 365일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소방관을 칭찬하여 주신 고마우신 마음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폭염으로 무더운 날씨에 건강이 최우선이십니다.


앞날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고 늘 좋은 일들만 함께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다음글 수정 삭제 목록
해당 페이지는 SNS스크랩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facebook 공유하기
twitter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naverblog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