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Home > 참여공간 > 칭찬합시다

칭찬합시다

경기도민의 안전을 위해 열심히 일하고 계시는 소방관분들을 격려해주세요.

장상철 박상언 전주영 대원분께 감사합니다.
작성자 : 박소현 작성일 : 2022-10-26 조회수 : 31
10/25 저녁 23시경 안양 석수동 호암파크빌 근경 실종된 강아지가 숨어있어 출동요청드렸고,
범계소방서에 근무하시는 장상철대원님, 박상언대원님, 전주영대원님이 안전하고 침착하게 포획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8차선 차도를 넘어 산을 타서 1주일만에 8km반경에서 발견된 하루 라는 문제의 이 강아지는 유기견 출신으로 보호소에서 안락사 직전 제가 구조해온 강아지입니다.
관양동 주민인 임시보호자분께 인계드리는 과정에서 하네스가 풀려 달아나 1주일간 수색과 홍보 끝에 목격되어 119 구조대원분들의 포획으로 아이는 무사히 따뜻한 집에 갈수있었습니다.
비단 강아지 한마리 살린 일을 넘어, 하루로 인해 마음쓰였을 분들, 최소20명은 하루찾기 단톡방에 계시고 다들 편안한 마음으로 한주를 시작할수있게 되었어요. 또한 로드킬 사고도 농후한 아이인데, 119대원분들의 빠른 판단으로 포획하셔서 차량사고도 사전에 막을수 있었던 일입니다.
119는 인명구조가 최우선이며 반려동물이 아닌 인명피해를 야기할수있는 야생동물, 공격성있는 동물포획을 하시는걸로 안내받았습니다. 그럼에도 출동에 응해주셔 침착하고 멋지게 포획성공해주신 세 분께 다시 한번 감사 인사드려요. 맘같아선 커피 다 돌리고 싶은데 그건 안된다고 해서 글을 남깁니다.
안양은 세 분 덕분에 참 든든하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하루와 저희 주민들의 기적과 희망이 세 분께 가득할거에요. 승승장구하십시오!
이전글 다음글 수정 삭제 목록
해당 페이지는 SNS스크랩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facebook 공유하기
twitter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naverblog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