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Home > 참여공간 > 칭찬합시다

칭찬합시다

경기도민의 안전을 위해 열심히 일하고 계시는 소방관분들을 격려해주세요.

119 수지센터 구급대원님들 감사해요
작성자 : SUL JIN WON 작성일 : 2022-12-21 조회수 : 59

12.16 금요일 저녁 18시 15분 경, 코로나19 격리 해제 이틀차인 80대 부친이 갑자기 심한 고열과 오한, 근육통으로 의식까지 불분명해진 상황에서 119 수지센터에서 출동해 응급실로 이송해주신 구급대원 두 분께 감사 인사드립니다. 


부친이 원래 다니시는 분당서울대병원 응급실로 갔더니 격리실이 날 때까지 기다리라고 해서 구급대원님들과 함께 계속 대기했는데요. 대기 중에 부친의 상태가 조금씩 호전되니 더 급박한 환자들 순위에서 자꾸 밀려 대기 시간이 하염없이 길어졌어요. 한창 응급 상황으로 바쁠 시간인데 구급차를 계속 붙들고 있는 것 같아 죄송했는데 대기 중에도 계속 환자 상태 체크해 주셔서 불안감이 많이 해소됐습니다. 오랜 기다림 끝에 격리실에 자리가 나서 인수인계까지 잘 해주시고 갔는데 경황이 없어서 두 분 성함도 못 물어봤네요. 부친은 격리실에서 하룻밤을 보내시고 코로나 최종 음성 결과가 나와서 일반 응급실로 옮겨 대기하다가 응급병동 병실로 입원해 치료 잘 마치고 어제 퇴원하셨습니다. 


고령의 부모님을 모시고 사는지라 119 센터의 빠른 출동과 처치가 큰 의지가 됩니다.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늘 수고해주시는 119 서수지센터 화이팅! 

[답변]용인소방서 답변입니다.
작성자 : yongin 작성일 : 2022-12-23 조회수 : 29

안녕하십니까 용인소방서 홈페이지 관리 담당자입니다.


올려주신 칭찬글은 해당 직원들과 용인소방서 전 직원에게 전달하였습니다.


직원들에게 힘이 되는 칭찬글 감사합니다

이전글 다음글 수정 삭제 목록
해당 페이지는 SNS스크랩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facebook 공유하기
twitter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naverblog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