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Home > 참여공간 > 칭찬합시다

칭찬합시다

경기도민의 안전을 위해 열심히 일하고 계시는 소방관분들을 격려해주세요.

홍민표님, 김초희님 덕분에 오랜숙원이였던 것이 해결되어 칭찬합니다.
작성자 : 전유현 작성일 : 2022-12-26 조회수 : 131

안녕하세요 


12월 16일 소방민원팀에 근무하시는 홍민표, 김초희 담당님이 건물내에 (복도, 주차장) 물건이 많이 적치되어있다고 민원이 들어와 불시에 방문하셨습니다.


10년정도 근무하면서 이런 일들은 몇 번 있었으나 사업주에게 벌금을 내리는 식으로 끝나 그 때 뿐이였습니다. 여기 저기서 크고 작은 불이 날 때마다 항상 불안한 마음이었지요.


헌데 이번 담당자들께서는 한파, 폭설 악조건의 날씨 속에서도 시정될 때까지 재차 방문하시어 일 처리를 해주시고 홍민표님의 카리스마 있으면서도 따뜻한 마음의 업무 추진하는 것을 생각하며 다시 한번 감사에 마음을 전합니다.  


이에 홍민표, 김초희님을 칭찬합니다. 


민원 처리 후 아직까지 관리가 잘 되어있는 것을 볼때마다 오랜 숙원이였던것이 이제야 해결된 것 같아 후련한 마음입니다. 앞으로도 임차인분들과 더블어 불필요한 물건들 적치 되지않도록 관리에 더 힘쓰겠습니다.


얼마남지 않은 한해 마무리 잘하시고 계묘년에는 소망하시는 모든일들이 다 이루어지길 기원합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1 : KakaoTalk_20221226_112330720.jpg  바로보기
[답변]칭찬 말씀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 담당자 작성일 : 2022-12-26 조회수 : 21

안녕하십니까, 현장에 방문하였던 화재안전조사관 홍민표, 김초희입니다.


당시 짧은시간 내에 적치물의 즉시 이동이 가능했었던 것은 점유자분들과 관리자님의 적극적인 협조가 있었기에 가능했던 일이었습니다.


가구거리 특성상 가연물이 많아 화재위험성이 큰 대상임을 이해해주시고, 이후에도 ‘꾸준히 관리하겠다’는 말씀에 저희도 많은 보람을 느꼈습니다.


앞으로도 지금처럼 관리자님께서 힘써주시길 바라며, 저희 또한 화재예방에 더욱더 힘써 안전한 수원시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추운 날씨에 건강관리 유의하시길 바라며, 다가오는 계묘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다음글 수정 삭제 목록
해당 페이지는 SNS스크랩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facebook 공유하기
twitter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naverblog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