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Home > 참여공간 > 칭찬합시다

칭찬합시다

경기도민의 안전을 위해 열심히 일하고 계시는 소방관분들을 격려해주세요.

감사와 칭찬을 함께 드립니다.
작성자 : 강성곤 작성일 : 2023-03-06 조회수 : 100

경기도 이천소방서 소방대원분들과 이천경찰서 경찰관 여러분께 감사인사를 전합니다.


저희들은 지난 2월 27일 이천시 관내 식물원에서 천장까지 자란 벤자민고무나무 등 교목들의 전지작업을 하고 있었습니다.


천장 높이가 약 10m 정도 되는지라 고소작업대를 이용하였는데, 전지작업 후


하부로 복귀하려는 순간 컨트롤러 오류로 작동이 되지 않아 약 8m 높이에 고립되고 말았습니다.


독일제 고소작업대는 즉시 A/S가 불가능하였으며, 가끔 수리를 담당해 주시던 회사 직원은 멀리 지방에 가 계시니 높은 곳에 고립된 원예사 사장님은 추위와 함께 점차 공포를 느끼기 시작하였습니다.


우리는 119에 도움을 요청했고, 즉시 소방관들과 이천경찰서 경찰관들이 출동했습니다. 그리고 현장 상황을 파악하고, 전문구조대원이 도착하는 데는 그리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았습니다.


구조대원은 로프를 고소작업대로 연결하고, 피구조인에게 필요한 안전장비를 먼저 올려 보낸 후 망설임 없이 로프를 타고 위로 올라갔습니다.


우리 사장님은 안전모와 필요한 장비를 부착하고 로프를 타고 하강하여 안전하게 구조되었습니다.


그리고 그분들은 감사합니다라는 인사말을 뒤로하고 급히 또 다른 현장으로 달려갔습니다.


마치 당연하고도, 아무 일도 없었다는 듯이 그분들은 위대한 일들을 하고 계십니다.


애써주신 “조성권” 소방관님과 함께 해주신 이천소방서 구조대원 여러분께 감사인사를 드리며, 이 땅의 모든 소방대원 여러분들을 격하게 응원합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1 : 이천소방서 감사 사진.hwp  바로보기  바로듣기
[답변]답변드립니다
작성자 : icheon 작성일 : 2023-03-08 조회수 : 15

안녕하십니까


 


2월 27일 구조현장에 출동했던 이천소방서 119 구조대원입니다.


 


저희는 해야 할 일을 했을뿐인데 이렇게 칭찬합시다 글까지 적어주셔서 부끄럽지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번 글로써 전달된 귀한 마음을 잊지않고 원동력 삼아 앞으로도 매 순간 현장에


 


진심을 다해 임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해당일 출동대 : 소방장 조부연, 소방교 권혁철, 조성권, 손성수 소방사 전용범

이전글 다음글 수정 삭제 목록
해당 페이지는 SNS스크랩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facebook 공유하기
twitter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naverblog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