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Home > 참여공간 > 칭찬합시다

칭찬합시다

경기도민의 안전을 위해 열심히 일하고 계시는 소방관분들을 격려해주세요.

미사119안전센터 근무하시는 대원분들 감사합니다.
작성자 : 서연수 작성일 : 2023-07-14 조회수 : 86

안녕하세요. 저는 오늘 미사역 근처 오피스텔 엘레베이터에 갇혀 있다가 구조된 사람입니다. 


 같이 갇혀있던 분과 저는 15분만에 안전하게 구조되어 사실상 다른분들의 사고에 비하면 아무 것도 아닌 작업이었을 수도 있으나 갇혀있던 15분은 꽤나 긴 시간이었고, 구조가 늦었다면 엘레베이터 안의 상황이나 저와 갇혀있던 분의 정신적인 피해까지도 일어날 수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전에 엘레베이터에 갇혔을 시, 119에 전화를 해도 엘레베이터 기술자가 올 때 까지 기다려야 한다는 이야기를 들은 바가 있어 해당 엘레베이터 기술자에게도 119와 동시에 전화를 걸어 20분 정도 기다려달라는 연락을 받았으나 정작 더 일찍 도착하여 구해주신 분들은 119 대원분들 이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사람 구하는 일이 당연한 직업이라고 해서 도움받은 것을 당연하게 여기고 싶지 않아 글을 씁니다. 더운 날씨 속에도 고생하시는 여러분들 정말 감사드립니다. 커피라도 사드리려 전화드렸는데 사양하셔서 법이 참 야속하네요. 부담스러우실 수 있어 글로나마 감사인사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답변]미사119안전센터 근무하시는 대원분들 감사합니다.
작성자 : hanam 작성일 : 2023-07-18 조회수 : 4

안녕하십니까 미사119안전센터 2팀장 소방위 맹기성입니다.


사고 당일에도 몇 번씩이나 “고맙다”는 말씀을 해 주셨는데 이렇게 칭찬글까지 올려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건강은 괜찮으신지요?


출동을 나갈때마다 작은 도움에도 저희에게 감사함을 표현해주시고 응원해주셔서 오히려 저희가 더 감사하고 보람을 느끼며 항상 최선을 다해야겠다는 다짐으로 업무에 임하고 있습니다.


언제나 저희 소방의 든든한 후원자이신 국민 여러분들의 안전을 위해 더욱 정진하겠습니다.


늘 건강하시고 평안한 하루하루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다음글 수정 삭제 목록
해당 페이지는 SNS스크랩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facebook 공유하기
twitter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naverblog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