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Home > 참여공간 > 칭찬합시다

칭찬합시다

경기도민의 안전을 위해 열심히 일하고 계시는 소방관분들을 격려해주세요.

화재를 진압해주신 소방관님들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작성자 : 박지열 작성일 : 2023-09-09 조회수 : 28
안녕하세요.
저는 2023년 7월 14일(금) 새벽 00:56경에 맥자동차공업사(성남시 수정구 성남대로 1323)의 화재 현장에서 화재로 소실된 아이오닉5 차량의 차주입니다.

먼저, 그 늦은 새벽시간에 화재 진압하시느라 고생 많으셨고 감사하다는 말씀드립니다.

당시 제가 해당 공업사에 차를 맡겼었는데, 공업사측에서 장마가 오는 날에 전기 콘센트 부주의하게 방치하여 합선이 일어나 화재가 난 것으로 알고있습니다.
제 차량이 불에 옮겨붙어 전소되었다는 얘기에 부리나케 현장에 달려가 제 차에만 너무 정신이 나가있었다보니
현장에 계셨던 소방관 및 경찰관분들께 그 새벽에 화재 진압하시느라 고생많으셨다는 말씀 한번 전해드리지 못한 것 같습니다.

불에 타버린 제 차가 전기차였어서 늦은 새벽시간인데도 불구하고 50명에 가까운 많은 소방관분들께서 동원되셨고
경찰관, 한전 직원까지도 오신것으로 알고있습니다. 전기차 배터리가 터지지 않아서 그나마 천만다행이었던 것 같고
무엇보다 진압 과정에 소방관분들께서도 다친곳이 없으시길 바라겠습니다.

이후 업체측과 보상문제 역시, 여러 마찰음이 있기는 했으나 결국 합의를 잘 보았습니다. 그리고 곧 새로운 차량을 받게 될 예정입니다.

아무쪼록 평생에 한번도 겪을까 말까 한 화재를 일반인인 제가 이렇게 한번 겪어도 큰 충격으로 다가오는데,
매일같이 겪으시는 소방관님들의 고생은 이만저만이 아니겠다는 생각에 이렇게 몇 자 감사의 말씀을 적게 되었습니다.
고생해주신 소방관님 한분한분 이름으로 감사를 전해드리고 싶으나, 화재현장조사서에는 인적사항이 나와있지 않아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앞으로도 건강하시고 소방관님들께서 출동할 일이 발생하지 않기를 기원하겠습니다.
화재를 진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답변]안녕하세요. 성남소방서입니다.
작성자 : seongnam 작성일 : 2023-09-09 조회수 : 20

안녕하세요 성남소방서입니다.


바쁘신와중에 칭찬의 글을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위 글은 해당 출동 부서 대원들에게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시민의 안전을 먼저 생각하는 성남소방서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다음글 수정 삭제 목록
해당 페이지는 SNS스크랩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facebook 공유하기
twitter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naverblog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