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Home > 참여공간 > 칭찬합시다

칭찬합시다

경기도민의 안전을 위해 열심히 일하고 계시는 소방관분들을 격려해주세요.

시흥시 소방서 소방관님들과 맹시후 소방관 화재감식반 분들에게 감사드립
작성자 : 우병기 작성일 : 2023-11-23 조회수 : 65
시흥시 소방서 소방관님들과 맹시후 소방관 화재감식반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감사한 마음을 전할길 없어 게시글 올립니다.

작년 9월 갑작 스러운 화재로 인명 피해없이 화재진압 해 주신 소방관계자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또한 화재원인을 공정하게 감식하기 위해 매케한 화제현장 분진가루를 해치면서 화제원인을 규명하고자 애쓰신 화재감감식반 여러분께도 감사드립니다.
어려운 생활고 속에 한줄기 희망 이였던 가게를 화마로 한순간에 잿더미가 되어 절망 하고 있을 때 따뜻한 격려와 “화재피해주민생활안정지원금” 받도록 애써주신 맹시후 소방관과 감식반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지금은 어려운 시간 잘 이겨내고 하루 하루 밝고 씩씩하게 살아 가고 잇습니다. 시흥시 소방관 여러분 화제현장에서 안전에 유의하시고 건강 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부인: 철저하게 관리햇는데두 불구하구 화재로 인해 모든걸 다 잃어버려 절망과 한숨과 눈물로 주저앉아있 을 때 밤마다 악몽 속에서 헤매고 있을 때 한줄기빚 처럼 저희 가족에게 희망과 용기를 주시고 그래서 다시 땅을 딛고 일어설 수 있게 해주신 맹시후 소방관과 소방대원님들께 눈물의 감사를 드립니다.
소방대원님들께 늘 안전과 건강하시길 항상 기원합니다.
[답변]칭찬글에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 화재예방과 작성일 : 2023-11-28 조회수 : 30

안녕하십니까, 시흥소방서 소방안전특별점검단 소방사 맹시후입니다.


먼저 이렇게 응원과 감사의 글을 남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화재로 인해 힘드셨을 상황을 잘 이겨내시고, 하루하루 밝게 지내고 계신다는 소식을 전해주심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못 견디게 힘겨운 시간도 세월을 이기지 못하고 과거가 된다’는 말처럼 화재로 인해 힘드셨던 시간은 세월의 흐름에 따라 점점 더 멀어질 과거가 되었고,


선생님과 가족분들께서 힘든 시간을 잘 버티고 이겨내주신 만큼 앞으로는 좋은 일들만 가득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저희에게 보내주신 응원과 감사함을 잊지 않고, 항상 국민의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추운 겨울 건강 조심하시고 행복하세요.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이전글 다음글 수정 삭제 목록
해당 페이지는 SNS스크랩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facebook 공유하기
twitter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naverblog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