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Home > 참여공간 > 칭찬합시다

칭찬합시다

경기도민의 안전을 위해 열심히 일하고 계시는 소방관분들을 격려해주세요.

안산 상록수 출동대 119 구급대원 분들의 따뜻한 마음에 감사를 표하는 글
작성자 : CUIZHENLONG 작성일 : 2024-01-08 조회수 : 86
안녕하세요 ,

이렇게 추운 겨울, 지난 일요일 오후 예상치 못한 상황에 마주하게 되어, 상록수 출동대 119 구급대원 분들의 따뜻하고 전문적인 도움으로 어려움을 극복하게 되어 정말 감사한 마음뿐입니다.

일요일 옥상에서 발생한 환풍기 소음 문제로 인해 옥상 지붕에 사다리를 타고 올라갔습니다. 그런데 지붕의 경사가 심하고 너무 미끄러워서 내려가다가 미끌어져 떨이질것 같았습니다. 그렇게 어찌할바를 모르고 당황하다가 결국 119에 전화해 도움을 요청하게 되었죠.

구급대원 분들은 정말 빠르게 올라와 주셨습니다. 그들의 전문적인 대처와 친절한 모습에 제 안전을 맡길 수 있었습니다. 특히 밧줄을 이용하여 안전하게 내려가게 해주신 모습은 정말 감동적이었습니다. 이렇게 급한 상황에서도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해주시는 모습이 너무 감사했습니다.

추운 겨울이었기 때문에 옥상에서 구급대원 분들과 함께 보낸 시간은 정말 춥고 힘들었습니다. 하지만 그 동안 구급대원 분들은 따뜻한 미소와 따듯한 대화로 제게 위로와 안정감을 주셨습니다. 그 덕분에 나름 긴장되고 어려운 상황을 잘 이겨낼 수 있었습니다.

이런 특별한 경험 덕분에, 구급대원 분들에게 정말로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고 싶었습니다. 여러분의 헌신과 안전에 대한 열정에 정말 감동을 받았습니다. 또한, 이 글을 통해 구급대원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언제나 저희 지역을 지켜주시는 여러 구급대원 분들에게 깊은 존경의 마음을 표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그중 한분은 영화배우 저리가라 할 정도로 미남이는데 구급대원 복장까지 입으니 더 멋있었습니다.

다시 한 번, 지역 119 구급대원 분들에게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언제나 안전하고 행복한 일상이 지속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안산소방서 재난예방과입니다.
작성자 : ansan 작성일 : 2024-02-13 조회수 : 7

바쁘신 와중에도 이렇게 감사하시는 글까지 남겨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감사하시는 마음을 발판 삼아 앞으로도 최고의 소방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안산소방서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해당 내용은 안산을 안전하게 지키기 위해 365일 열심히 일하는 안산소방서장님과 직원들에게 큰 격려가 되었습니다. 


다시 한번 소중한 칭찬에 감사드리고, 건강관리에 유의하시기 바라며,


항상 시민의 안전을 먼저 생각하는 안산소방서가 되겠습니다

이전글 다음글 수정 삭제 목록
해당 페이지는 SNS스크랩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facebook 공유하기
twitter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naverblog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