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Home > 참여공간 > 칭찬합시다

칭찬합시다

경기도민의 안전을 위해 열심히 일하고 계시는 소방관분들을 격려해주세요.

13일 고잔신도시 다농옆 차량에 부딪힌 다리다친아이 이송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작성자 : 정선미 작성일 : 2024-04-15 조회수 : 47
토요일에 길건너던 딸이 주행중인차와 충돌해 다리가 골절되었어요. 다리모양보고 진정을 못하는 저를 안심시켜주시고 아이를 안심시켜주시면서 사랑의병원으로 이송해주신 119구급대 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경황이 없어서 인사도 제대로 못드렸어요 와서 검사하니 생각보다 아이가 골절이 심각했어요 이런상황에서도 너무 침착하게 친절하게 아이한테 이런저런 질문해주시고 씩씩하다고 칭찬해주시고 다독여주셔서 아이도 안정하고 온것같아요 두군데가 부러져서 오늘 수술하고 금요일에 다시 수술을 한다고 해요 그래도 한차례 수술끝나니 감사함이 다시 생각나 글을씁니다 병원에서도 경찰에서도 구급차정보는 모르시더라구요.. 눈이띄지 않는곳에서 너무 큰일을 해주고 계시다는것을 몸소느꼈습니다 늘 감사한마음을 가지고 살아가겠습니다 정말 감사했습니다 겪어보니 구급대원들 몸과마음이 많이 힘들것같아요 .. 이세상에 큰 사고없기를 기도해야겠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답변]안산소방서 재난예방과입니다.
작성자 : ansan 작성일 : 2024-04-29 조회수 : 1

바쁘신 와중에도 이렇게 감사하시는 글까지 남겨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감사하시는 마음을 발판 삼아 앞으로도 최고의 소방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안산소방서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해당 내용은 안산을 안전하게 지키기 위해 365일 열심히 일하는 안산소방서장님과 직원들에게 큰 격려가 되었습니다. 


 


 


 


다시 한번 소중한 칭찬에 감사드리고, 건강관리에 유의하시기 바라며,


 


 


 


항상 시민의 안전을 먼저 생각하는 안산소방서가 되겠습니다

이전글 다음글 수정 삭제 목록
해당 페이지는 SNS스크랩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facebook 공유하기
twitter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naverblog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