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Home > 참여공간 > 칭찬합시다

칭찬합시다

경기도민의 안전을 위해 열심히 일하고 계시는 소방관분들을 격려해주세요.

아기 안방 문 잠금 해결
작성자 : 최윤정 작성일 : 2024-07-12 조회수 : 72
안녕하세요. 금방 8시쯤 거실에 유리가 깨져서 아기를 안방에 나뒀는데 아기가 문을 잠궈버려서 열지못하다가 119에 도움을 요청했습니다..! 아기가 18개월이라 말도 제대로 통하지 않고 스스로 문을 열지못해 애가 탔는데 119에 전화하고 10분만에 빨리 와주셨어요 ㅠㅠ 침착하고 빠르시게 설명해주시고 열어주셨는데 너무 감사했어요…!!!! 너무 감사하고 이 밤에 요청드린게 죄송해서 계속 감사하고 죄송하다고 말씀 드렸네요! 그분들께 해드릴 수 있는게 이 칭찬 글 인거같아서 글 남겨요!!
박준형,윤재연,조재현 대원님들 감사합니다!!! 복 받으실거예요
[답변]안녕하십니까 용인소방서입니다.
작성자 : yongin 작성일 : 2024-07-23 조회수 : 11

안녕하십니까 용인소방서 화재예방과 박주경 소방관입니다.


저희 용인소방서 홈페이지에 방문하시어 대원에게 칭찬과 격려의 말씀을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지난 12일 20시경 문개방 구조 출동건으로 용인소방서 구조대원 박준형, 윤재연, 조재현 대원이 신속히 출동하였던 것으로 확인됩니다.


저희 소방서는 도민의 신고를 받고 출동하는 모든 현장에 경중을 따지지 않고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단순한 문개방의 출동이 아니라 신고자분의 안정을 취할 수 있도록 하고 트라우마로 남지 않게끔 안심을 더하여 드리고자 노력합니다.


 


작성자님께서 소중한 시간을 내주시어 정성스럽게 적어주신 칭찬과 격려의 글을 당시 출동 나갔던 대원분들에게 온전히 전달하겠습니다.


소방을 부르는 출동벨 소리에 작성자님의 응원에 힘입어 더욱 힘내겠습니다.


다시한번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지내는 나날 항상 안전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이전글 다음글 수정 삭제 목록
해당 페이지는 SNS스크랩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facebook 공유하기
twitter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naverblog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