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Home > 참여공간 > 칭찬합시다

칭찬합시다

경기도민의 안전을 위해 열심히 일하고 계시는 소방관분들을 격려해주세요.

"경기도 소방재난본부 특수대응단" 대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 구본희 작성일 : 2019-08-20 조회수 : 366

지난 2019년 7월 23일 청평휴양림 인근 뾰루봉 등산로에서 조난 후 구조된 구본희입니다.



잊을 수없는 경험 후 용기가 나질 않아 감사한 마음을 마음속으로만 간직하다 이제야 이런 공간을 통해 감사 인사 올립니다.



저희는 경기도 둘레길을 만들기 위해 길 조사를 하던중으로 한국의 길과 문화 소속 길 조사 요원들이었습니다.



그동안 많은 길을 걸어도 보았고 새로운 길을 개척도 해 보았다고 생각해 왔으니 저희가 이렇게 "경기도 소방 재난본부 특수대응단" 소속 대원님들의 위험을 감내한 구조의 손길이 필요 될 줄은 예전엔 미처 몰랐었습니다.



가벼운 산행이나 산책길에서도 사고는 누구에게나 일어 날 수 있는 거로구나를 실감도 했지만 현지 상황은 곧 날이 저물 수있던 시각이고 밀림 숲 같은 정글속이라 쉽사리 보이지도 않던 저희를 전화로 안심시키려 계속 통화해 주시고 위험을 감내하며 헬기에서 밧줄을 타고 내려오신 대원님을 마주했을때의 안도와 환희는 제게 있어 평생 잊을 수 없는 기억입니다.



뿐만아니라 협소한 현지 공간 상황을 파악하신 후 신속하고 노련하게 저희를 구조해 주셨던 현장 상황등이 지금은 무용담 처럼 되었지만 다시 당시를 생각만해도 아찔해집니다.



무슨 말로도 표현이 부족합니다만 그저 감사 드릴 뿐입니다.



님들이 계시기에 대한민국은 안전합니다. 님들의 수고에 무한 감사드리며 님들의 지혜와 용기에 박수를 보냅니다.



"경기지역 소방재난 본부 특수대응단" 소속 대원들이시라는 오진석(구조), 박정혁(항공), 황호정(항공),  안송선(정비) 강현수(구급) 님들의 팀웍과 호흡에 찬사와 함께 뒤늦은 감사 인사올립니다.



늘 건강하시고 하시는 일마다 보람찬 나날 들 되시길 기원드립니다.



2019년 8월 20일 구본희 올림



 

첨부파일   첨부파일1 : 감사드립니다.zip
이전글 다음글 수정 삭제 목록
해당 페이지는 SNS스크랩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facebook 공유하기
twitter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naverblog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