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Home > 참여공간 > 칭찬합시다

칭찬합시다

경기도민의 안전을 위해 열심히 일하고 계시는 소방관분들을 격려해주세요.

감사합니다. 군포 금정출동대 화이팅!
작성자 : 김민주 작성일 : 2020-11-23 조회수 : 119

출동일자 2020.11.19 15시 50분경



안녕하세요. 칭찬합시다 글을 처음 쓰는 보호자입니다.



지난 목요일 저녁에 연락을 받은 바, 저희 어머니가 낙상으로 인해 다리 종아리뼈 총 5곳의 골절로 수술을 받을 예정이고, 코로나 검사 결과 나오기를 기다리는 중이라는 내용이었습니다. 제가 지방 출장 중이라 올라갈수 없는 상태라 영상통화로 통화를 하다보니.....언제나 부모님이 내 옆을 지켜줄 줄 알았던 보호자가 아닌 ,동의서를 써야하는 보호자가 되었다는 걸 느껴 좀 울컥하더라구요.



와주셨던 구급대원 분들 두분도, 흰 가운 보호복을 입고 오시느라 좀 지연 된 부분도 , 현 의료 상황에 있어 당연히 이해도 되고, 오시는 길에 병력청취도 어느 정도 해주셔서 일처리가 원활했다고 하십니다. 빗길에 넘어진 상태라서 최대한 못 움직이게 부목도 대주시고, 안전하게 이송 해주셔서 감사의 인사를 대신 올립니다. 가는 도중에 어색하지 않게 오승우 대체인력이 이런저런 얘기도 해주셔서, 평촌 소재 대학병원에 이송되어 , 끝까지 안위도모 해주면서 인계를 해주셨다고 하십니다. 현재는 수술도 잘 받으시고, 회복중이시고, 수술도 잘 되어,  타 병원으로 입원 예정입니다.



친철하게 대해주셨던  군포 소방서 , 금정 출동대 , 소방교 박원찬 및 대체인력 오승우 두분의 친절함에 감사드리고, 통,증에 예민하게 반응 하셨을 저희 어머니의 까칠함이 있었다면 너그러이 이해해주세요. 두분의 앞날에 좋은 일만 있으시길 바랍니다.



 



 



 



 



 



 



 



 



 



 

이전글 다음글 수정 삭제 목록
해당 페이지는 SNS스크랩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facebook 공유하기
twitter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naverblog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