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Home > 참여공간 > 칭찬합시다

칭찬합시다

경기도민의 안전을 위해 열심히 일하고 계시는 소방관분들을 격려해주세요.

덕소리 제 친구를 칭찬합니다
작성자 : 임채근 작성일 : 2021-05-17 조회수 : 65
어제 17시 30분경 도심역 주변 콰스타카페에 친구랑 저랑 있었는데 친구가 갑자기 건너편에 스파크가 튄다고 했습니다 저는 보지 못하였는데 친구가 갑자기 불이 난다며 소화기를 들고 뛰어갔습니다 그러더니 건너편 휴대폰가게 간판에 소화기를 분사했습니다 그리고 나서 119에 신고를 하고 끝까지 자리를 지키면서 출동한 소방관님이랑 얘기를 하고 상황을 설명했습니다 그것을 발견하지 못했다면 상가 전체가 불이 났을거라고 출동한 소방관님이 말씀을 해주셨습니다 큰일날뻔했다고 제가 이걸 쓰는 이유는 불을 끈 제 친구가 소방공무원 준비를 하고있기 때문입니다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너무 훌륭한 행동을 했기 때문에 씁니다!
[답변]해당 칭찬글에 대한 답변입니다.
작성자 : Namyangju 작성일 : 2021-05-18 조회수 : 18

안녕하십니까.

와부읍 도곡리에서 발생한 간판 스파크 화재출동 당시, 저희 소방대원이 현장 도착했을 땐 소화기로 진압된 상태였는데,

지인분께서 적극적으로 화재진화에 힘써주신 덕에 큰 화재로 번질 수 있을 뻔한 화재 건을 사전에 막을 수 있었습니다.

적극적으로 나서 주신 점 정말 감사드리며, 지인분이 소방관의 꿈을 꼭 이루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다음글 수정 삭제 목록
궁금한사항이 있으신가요?지역별각소방서 담당자분께바로연락하시면빠른답변을받으실수있습니다.
해당 페이지는 SNS스크랩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facebook 공유하기
twitter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naverblog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