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Home > 참여공간 > 칭찬합시다

칭찬합시다

경기도민의 안전을 위해 열심히 일하고 계시는 소방관분들을 격려해주세요.

센터 견학 감사글♡
작성자 : 김가희 작성일 : 2022-01-15 조회수 : 47

안녕하세요!!!


저는 응급구조학과 3학년에 재학 중인 학생입니다!


지난 1월 13일(목) 13시 30분경 학과 친구 3명과 함께 안산소방서 월피119안전센터에 견학을 다녀왔는데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싶어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직접 찾아뵙거나 전화로 하기에는 용기가 나지 않아 이렇게 글을 통해서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월피119안전센터 소방팀원 분들과 구급대원 분들께서 바쁘신 일과 중에도 진심을 다하여 저희 4명에게 교육을 해주셨습니다. 구급대원 분들은 교육하는 도중 출동을 하게 되어 이제 귀가해야하나 하는 생각을 하던 중 화재진압하시는 직원 분들이 나오셔서 화재진압 할 때 입는 옷과 헬멧 그리고 손에 드는 장비, 등에 메는 산소통을 착용해 보도록 배려를 해주셨습니다. 평소 뉴스에서 불 끄는 모습을 볼 때 소방관님들께 존경하는 마음을 느꼈었는데 장비를 착용해 보니 새삼 더 존경스럽게 느껴졌습니다. 특히 구급대원 분들은 출동을 다녀오신 후에도 교육내용이 남았다며 추가로 구급장비에 대하여 보충설명을 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저희에게 귀중하고 값진 경험을 선물해주셔서 감사드려요.


끝으로 센터장님께서 견학이 끝난 후 저희들에게 나중에 소방서에서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는 말씀을 해주셨는데 더욱 공부를 열심히 해야겠다는 마음을 갖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센터 직원 분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라용~!♥

이전글 다음글 수정 삭제 목록
해당 페이지는 SNS스크랩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facebook 공유하기
twitter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naverblog 공유하기